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하이패스 시즌3'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하이패스 시즌3'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패스 시즌3'은 앞선 두 시즌 보다 성장 지원 혜택을 강화했으며, 시작부터 280레벨 캐릭터와 함께 해당 레벨에 맞는 전투력으로 점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이패스 서버에서만 제공하는 '100일 훈련소' 미션을 완료 시 성장 재료를 지급하며, 전용 상점을 통해 높은 효율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뒤틀린 알데른'을 추가하고 캐릭터 레벨을 기존 300레벨에서 320레벨로 확장했으며 ▲장비던전 '침식된 검은 탑' ▲분쟁던전 '침식된 지하 유적' ▲신규 레이드 보스 '후작 부인'과 '탐욕스러운 일리아나' ▲균열의 신전 및 실렌드 광산 신규 난이도 추가 등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장비 강화 110레벨 확장', '장신구 10티어 각성', '사도레벨 210레벨 확장', '소울링커 최대 레벨 220레벨 확장' 등 각종 성장 요소를 확장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틀도 마련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3: 스틸얼라이브'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하이패스 시즌3' 등 업데이트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하이패스 시즌3' 등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