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17일 신규 필드 트로네텔과 클래스 체인지 선봬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이달 1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필드 '트로네텔'과 '클래스 체인지'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트로네텔'은 높은 산이 병풍처럼 둘러싼 분지 형태의 눈 덮인 설원 지역이다. '나이트 크로우' 단장 '클레멘스'의 과거 서사를 포함한 새로운 스토리와 다양한 퀘스트가 공개된다.

전직 시스템 '클래스 체인지'도 추가된다. 클래스 체인지는 클래스 변경 시 무기 외형, 장비, 기술 등을 함께 바꿔 성장 수준을 유지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월드 던전 시즌2 조 추첨이 오늘(11일) 저녁 8시부터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월드 던전은 기존 서버그룹 단위의 대결 범위를 한 단계 더 확장한 대형 콘텐츠다. 다른 서버그룹 이용자들과 협동, 경쟁하며 보스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다.

월드 던전 시즌2부터는 전장 '칸델리움 대공동'의 층수가 확장돼 시즌1 보다 많은 인원이 참여할 수 있다. 월드 던전 시즌2는 이달 20일(일) 시작한다. 위메이드는 '이달 31일(목) 서버그룹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서버를 옮길 수 있는 이전 서비스와 캐릭터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의상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 신규 지역 트로네텔
나이트 크로우 신규 지역 트로네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