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광활해진 전장!" 배틀필드 2042, '시즌 7: 터닝 포인트' 공개

EA는 다이스에서 개발한 FPS 게임 배틀필드 2024의 신규 업데이트 '시즌 7: 터닝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19일 출시 예정인 '시즌 7: 터닝 포인트'에서는 두 개의 신규 전장, 신규 전차, 신규 무기는 물론, 새로운 장치가 추가된다. 먼저 신규 전장 'Haven'에서 이용자는 칠레의 아타카마 사막에서 전투를 벌이게 되며, 도시전 기반으로 보병과 차량 전투가 혼합된 전투를 만날 수 있다.

신규 아이템도 대거 등장한다. 화력과 명중률의 균형이 뛰어난 'AK 5C 돌격 소총', 근접 전투에서 강력한 파괴력을 발휘하는 'SCZ-3 기관단총' 및 'DFR 스트라이프' 경기관총, 배틀필드 역사에 길이 남을 스테디셀러 '프레데터 SRAW', 원격 조종 공중 폭격기 'XFAD-4 드라우그르'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시즌 7에서는 역대 최대 보상을 담은 배틀패스가 추가된다. 이전 시즌에 참가하지 않고 '이어 1 패스' 소지한 이용자는 VHX D3(돌격 소총), G428(DMR), BFP.50(권총), YUV-2 폰드호크(탈것), 체력 및 탄약 파우치, 수류탄 변형 등 시즌 5와 시즌 6의 모든 하드웨어를 즉시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아울러 강력한 무기와 유용한 도구가 보상 트랙에 포함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치장 아이템도 제공된다.

이번 시즌 7 후반에는 브레이크스루, 컨퀘스트, 러쉬, 팀 데스매치, 프리 포 올 전투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보병 전용 전장인 스타디움이 등장한다.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은 요청이 있었던 추가 기능 중 하나인 스타디움은 모래시계 맵에 포함되었던 전장으로,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독립형 맵으로 찾아온다.

이와 함께 EA는 이번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배틀필드 2042를 무료로 제공한다.

배틀필드 2042, '시즌 7 터닝 포인트
배틀필드 2042, '시즌 7 터닝 포인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