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온라인, 'So Cool! 타이탄 썸머 이벤트' 실시

이야인터렉티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타이탄온라인'에서 'So Cool! 타이탄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썸머 이벤트는 매주 각각의 테마를 가지고 하나씩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한국 킹왕짱' 이벤트와 '독도'를 지키자는 의미의 '독도는 우리땅' 이벤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무더운 더위를 날려줄 '더위야 가라!'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가장 먼저 시작되는 '한국 킹왕짱' 이벤트는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내용이다. 대한민국 대표팀이 메달을 획득하듯 게임 내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금, 은, 동메달을 획득하게 된다. 메달은 이벤트 아이템인 오행의 구슬로 조합할 수 있는데 다양한 버프 효과가 발생하는 속성 결정체 또는 무공 서적 아이템으로 변환된다.

대한민국 대표팀이 거둔 성적은 타이탄온라인에도 반영된다. 대표팀이 획득한 메달 개수를 매일 집계하여, 게임 내 모든 게이머들에게 무공 경험치 최대 100%, 수련치 최대 100%, 방파 경험치 최대 50% 증가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더불어 최대 50%까지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율이 증가한다.

'So Cool! 타이탄 썸머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titan.eya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