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온라인, '독도는 우리 땅 이벤트' 실시

이야인터렉티브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타이탄온라인'에서 9월11일까지 '독도는 우리 땅' 이벤트를 비롯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독도는 우리 땅' 이벤트는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독도를 지키기 위해 타이탄온라인 게이머들의 관심을 고취시키고자 진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독', '도', '는', '우', '리', '땅' 글자가 새겨진 아이템과 '독도 지도'를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을 모두 모아 조합하면, 30분 동안 '공격력/방어력/생명력/호신강기/내력/이동속도/모든 속성 저항력 30% 증가'의 강력한 버프 효과를 가진 최종 이벤트 아이템 '독도는 우리 땅(지도)'가 생성된다. 또한 각 글자 아이템 및 '독도 지도'는 각각 특정한 버프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조합하지 않고 사용해도 된다.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 머리 위에 폭죽이 터지며 각 글자가 표기되는데, '독도는 우리 땅(지도)' 아이템은 머리 위에 '독도는 우리 땅' 문구가 표기되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온라인 홈페이지(titan.eya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