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이터, 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개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마블퀘스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횡스크롤 액션 온라인게임 '미니파이터'의 겨울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이달부터 2012년 2월까지 매월 단계 별로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신규 캐릭터 공개, 새로운 던전을 포함한 월드 개편과 레벨 확장 등으로 구성된다.

우선 15일에 진행된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 '광폭 라이진'이 추가됐으며, 기존 던전 시스템을 5단계의 던전방으로 개편하고 고레벨 전용 '세인트 마을'이 첫 선을 보였다.

다음으로 내년 1월에는 최고 레벨이 80레벨에서 100레벨로 상향 조정되는 동시에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가 선보여지며, 마지막으로 2월 업데이트에서는 8번째 광폭 캐릭터가 출시된다.

이와 함께 1월 11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겨울방학 BIG5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속에서 사용 가능한 고급 아이템과 게임 화폐 등 푸짐한 경품이 게이머들에게 지급된다.

CJ E&M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그 동안 광폭 캐릭터 위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온 '미니파이터'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겨울방학 동안 새로운 콘텐츠가 계속 공개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니파이터' 홈페이지(minifigh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