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비타용 '그라비티 러시' 예약 판매 6월4일 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비타용 액션게임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 (이하 '그라비티 러시')를 오는 6월12일에 국내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예약 판매 행사를 6월4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그라비티 러시'는 PS비타의 모션센서를 살린 완전히 새로운 '중력 궤도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게이머는 이를 통해 중력을 자유롭게 조작하고 건물의 벽이나 천장, 공중 등 화면에 보이는 모든 공간을 활보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오는 6월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옥션, G마켓, 11번가, 에이티게임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로드샵 등을 통해 예약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신규 코스튬 '특경대원제복'과 2개의 미션, 2개의 챌린지미션이 담긴 '군대 편' 콘텐츠 팩 다운로드 코드가 증정된다.
또한 초회판을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게임의 세계관과 설정을 담은 36페이지 분량의 스페셜 팬북이 추가 지급된다.
'그라비티 러시'의 권장소비자가격은 4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