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룡팔부, 원거리 특화 직접 '당문파'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에 신규 직업 '당문파'를 추가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당문파'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력을 갖춘 직업으로, 일정 거리를 유지하며 적의 체력을 소모시키는 데 특화됐다. 공중에서 많은 화살이 쏟아져 화면 상의 모든 대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만천화우' 등 화려한 무공 스킬도 보유했다.

이와 함께 80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다른 서버의 캐릭터와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규 PK(Player Killing) 시스템 '천외강호'와 7일 이상 미접속 게이머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복귀 게이머 특혜'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아죽', '아연', '성죽' 등 신규 미인 3종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일정 레벨 달성 후 '천룡팔부' 공식 카페에 인증 스크린샷을 등록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최대 800명이 펼치는 '문파 공성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천룡팔부
천룡팔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