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블레이드, 꽃피는 4월 맞이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의 4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문파 점령전', '신규 캐릭터 3종', '대장간' 등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금일부터 진행되는 문파 점령전은 문파 단위로 성을 점령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며 승리하는 방식으로, 문파에 소속된 게이머는 6주 단위로 열리는 정규 시즌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결과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성 이외 6개 중립지에서는 점령에 도움을 주는 각종 버프(Buff, 강화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도 '문파 점령전'의 특징이다.

아울러 강림 도사 영웅 '천령이매', 6성 술사 '호월', 6성 무사 '우마왕' 신규 캐릭터 3종을 만날 수 있으며, '대장간'은 일정한 게임 재화를 지불하고 장비의 능력치를 상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봄맞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게이머는 [문], [파], [점], [령], [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아이템은 교환소에서 여러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파이널블레이드
파이널블레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