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카이게임즈, '루티에 RPG 클리커' 대규모 업데이트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방치형 수집RPG '루티에 RPG 클리커'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루티에RPG
루티에RPG

대규모 업데이트 중 가장 인상적인 것은 '서번트 시스템'으로, 서번트는 게임 내 등장하는 중간보스 몬스터를 일정 수 이상 처치하면 획득을 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가지 버전으로 30여종씩 총 60개가 추가됐다. 또한 자신이 획득한 서번트를 수집된 앨범형식으로 볼 수 있는 '서번트 앨범'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더불어 자신이 획득한 서번트를 이용할 수 있는 '탐험 던전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로 추가되었는데, 탐험 던전은 총 4종류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이 육성한 서번트의 능력치에 따라 탐험 성공률이 올라간다. 탐험에 성공하면 게임내 사용가능한 마력 결정과 소환 포션이 지급된다.

한편, '루티에 RPG 클리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 그리고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지난 3월14일 아이폰 서비스를 시작한지 5일만에 앱스토어 게임 3위에 오른데 이어 일주일만에 롤플레잉 장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