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파인더에이트, '히어로즈 쇼다운' 스팀 얼리엑세스 출시
카카오게임즈 투자 유치로 주목을 받고 있는 패스파인더에이트는 자사가 개발한 PC 오토배틀러 게임 '히어로즈 쇼다운'을 스팀 얼리엑세스 무료 플레이로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 게임은 ‘리니지2’ 개발 총괄을 맡았던 남궁곤 PD와 디펜스 및 RPG 장르에 베테랑 개발진이 제작에 참여했으며, 지난 4월 스팀에서 ‘에픽체스’라는 타이틀 명으로 CBT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패스파인더에이트는 이용자들의 직관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팀 전투에서 일기토 방식으로 진행되는 핵심 콘텐츠 ‘대장전(Showdown)’의 의미를 담아, 게임명을 에픽체스에서 히어로즈 쇼다운으로 변경했다.
이번 얼리 억세스 버전에서는 신규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튜토리얼 모드가 추가되었고 신규 룬 15종과 아이템 10종이 추가되면서 이전 CBT보다 전략의 다양성을 더욱 강화했다.
아울러 CBT 시 받았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매치 시간이 단축됐으며, 1성부터 3성까지의 등급 표기를 개선하는 등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패스파인더에이트 남궁곤 부사장(PD)은 “한국,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검증했으며, 이후 테스터들이 보내준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얼리 억세스 버전을 준비했다”며, “운보다 실력 중심인 오토배틀러 게임의 완성형을 지향하는 국산 오토배틀러 게임인 ‘히어로즈 쇼다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