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국가 ‘페다스’ 영웅 3종 스토리 공개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금일(26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국가 ‘페다스’의 영웅 3종을 추가하고, 게임의 새로운 스토리를 공개했다.

신규 영웅은 상인들의 도시 ‘페다스’ 출신의 신규 영웅인 ‘프리시오프’, ‘다나’, ‘랭’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는 4월1일까지 이들 세 영웅들을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게임의 메인 스토리로 진행되고 있는 시즌3 ‘BLOODED RHAPSODY’의 새로운 이야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챕터17 ‘불편한 진실’이 공개됐다.

라인게임즈는 만우절을 맞아 오는 4월8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의 아트 디렉터(AD)가 보스로 등장하는 퀀텀레이드 ‘손AD랜드’를 실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최대 5회까지 고급 영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무료 영입 이벤트’와 7일 출석 시 만우절 기념 페이트코어 ‘물광 피부 바소리’를 획득할 수 있는 ‘만우절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국가 페다스와 영웅 3종 공개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국가 페다스와 영웅 3종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