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포가튼 메모리 페이트코어’ 확률업 이벤트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2일)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포가튼 메모리 페이트코어(영웅 외형 및 스킬 변경 의상)’에 대한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가튼 메모리 페이트코어’는 운명 등급 영웅 ‘바소리’, ‘러들리’ 등 다양한 영웅들의 과거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8일까지 ‘바소리’의 어릴 적 모습을 담은 ‘정령의 후예_바소리’를 비롯해 ‘방랑 검사_러들리’, ‘세인트 웨스트의 둘째 왕비_엠마’, ‘붉은 의적_데바’, ‘해군 제독_리드마리’, ‘유랑하는 화염술사_애니’ 중 선택한 1개의 페이트코어에 대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지난 6월 24일 진행한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FALLEN SKY’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골드 페이트코어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한 동일한 기간 동안 총 15일을 로그인하면 ‘블랙 페이트코어 선택권’을 비롯해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에 대한 게임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