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30일 오후 9시 생방송 쇼핑 진행

출시 1주일도 안되어 PC방 점유율 3위에 오르는 등 인기 행진 중인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하 디아 2 레저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블리자드가 오늘(9월 30일) 밤 9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디아 2 레저렉션 상품 구성
디아 2 레저렉션 상품 구성
디아 2 레저렉션 상품 구성2
디아 2 레저렉션 상품 구성2

오늘 방송에서 구매할 수 있는 구성품은 '디아 2 레저렉션' PC 버전 게임 코드와 대형 마우스 장패드와 후디, 티셔츠 등의 합본이다. 게임 코드 역시 특별히 디자인된 실물 카드 형태로 제공될 예정이다.

서경환 쇼핑 호스트가 진행을 맡는 오늘 방송에는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컨텐츠인 '블빠의 방' 출연했던 인기 인플루언서 G식백과 김성회와 승우아빠가 게스트로 참여해 '디아블로' 시리즈에 대해 깊은 애정을 밝히게 된다. 또 블리자드 측은 방송 전 알림 받기를 설정하고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아블로 II' 테마를 선물로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현재 지난 9월 24일에 전 세계에 출시된 '디아 2 레저렉션'은 최대 4K의 해상도와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로 무장해 출시 첫날 PC방 점유율 톱10에 진입하고 출시 첫 주말을 거치며 PC방 순위 3위권으로 올라서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PC 버전은 배틀넷(Battle.net®)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콘솔 게임기 중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 엑스박스 원, 소니의 PS4와 5,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