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2023년 계획 담은 '제2의 The RED Live'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자사의 모바일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에오스 레드'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제2회 The RED Live’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의 ‘제2회 The RED Live’는 17일 18시 블루포션게임즈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The RED Live'에서는 2023년도 업데이트 및 에피소드 6에 대한 새로운 콘텐츠 소개와 계획 그리고 많은 이용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개발자와의 Q&A가 진행된다.

새로운 BJ 후원 프로그램도 공개된다. 이번에 베타로 진행되는 후원 프로그램은 BJ 별 전용 추천 코드를 발급하여, 해당 코드로 발생된 매출의 20%를 인센티브로 지급하는 프로그램이다.

구독자 500명 이상 보유 중일 경우 지원할 수 있으며, 2/17~3/10 기간 중 에오스 레드 공식 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에피소드 6가 업데이트되는 22일부터 활동이 시작된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의 재미를 더해줄 100만 원 상당의 쿠폰 이벤트와 다양한 현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들에게 갤럭시탭 S8, 게이밍 마우스, 구글 기프트 카드를 비롯하여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에오스 레드 운영진 모두는 2023년에도 이용자들 중심에서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에오스 레드 The RED Live
에오스 레드 The RED Live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