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히어로즈, 신규 영웅 ‘전투 모델 뮤’ 업데이트

클로버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전투 모델 뮤’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주요 NPC(Non-Player Character) 캐릭터로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인공지능 안드로이드 ‘뮤’가 신규 캐릭터로 합류한다. 신규 영웅 ‘전투 모델 뮤’는 아군을 지원하는 강력한 빛 속성 프리스트 영웅으로, 새롭게 추가되는 ‘1,000일의 계약’을 통해 영입 가능하다.

‘1,000일의 계약’은 특별한 방식의 영입 시스템으로, 게임 출석 일수에 따라 신규 영웅을 영입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의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계약 기간이 감소하며, 미션을 수행하면 필요한 누적 출석 기간이 단축된다.

아울러 불 속성의 가디언형 신규 영웅 ‘아란’과 빛 속성의 워리어 형 신규 영웅 ‘이안’도 함께 출시된다. 아란과 이안은 지난 3월 출시한 비류와 함께 동방에서 온 사신수의 전승자다. 4월 25일 점검 후부터 7월 1일까지 ‘운명 소환: 동방의 방문자’를 통해 영입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코스튬 및 신규 출석 이벤트가 추가된다. 업데이트 이후 신규 코스튬 ‘웨딩 콜렉션’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미션 패스 상품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신규 카운트다운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과 함께 출시 예정 영웅 ‘체자렛’의 서브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영웅 ‘전투 모델 뮤’
신규 영웅 ‘전투 모델 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