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소닉, 대규모 업데이트로 편의성 강화한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탭소닉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탭소닉에는 특정 유료곡을 1일 3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곡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한 '피망플러스' 도전과제 및 순위표 기능이 제공되며, 점수획득 방식을 보다 간단하게 변경했다.

이 밖에도 자신이 구매한 프리미엄 음원은 별도 카테고리에서 간단히 확인할 수 있게 변경됐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0일까지 '10만 뮤직포인트에 도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네오위즈인터넷은 10일 오전 11시 기준 랭킹 1위 유저에게는 약 4천곡의 음원을 플레이 할 수 있는 10만 뮤직포인트와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자신의 게임 플레이 결과를 SNS에 공유 시 하루 최대 150 뮤직 포인트, ‘매일매일 성공’ 도전과제 달성 시 추첨을 통해 10,000 뮤직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곡’을 플레이 하면 뮤직포인트 및 문화상품권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