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룰더스카이'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게임 룰더스카이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금일(4일) 오픈했다.

룰더스카이의 모바일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에서는 최신 업데이트 소식 및 뉴스, 각종 게임 정보, 이용자 게시판, 이벤트 진행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소셜 활동인 페이버 & 케어, Q&A, 퀘스트 게시판이 각각 운영됨에 따라 게이머들의 게임 활동을 돕고 게임 외적으로도 서로 활발히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으로 활용된다.

한편, JCE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JCE는 홈페이지에 대한 리뷰 및 사용 소감을 블로그 및 카페에 등록하는 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뉴 아이패드, SK-Ⅱ 화장품 세트,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피콜로 머신, 아웃백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4월 10일까지 매일 홈페이지에 접속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 100개를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Q&A, 페이버, 퀘스트 게시판에 글이나 덧글을 남긴 분들 중 20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서로 돕는 훈훈한 게시판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단일 모바일 게임이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한 사례가 없었던 만큼, 이번 룰더스카이 공식 홈페이지 오픈은 고객 서비스 증대를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고객 편의 증대와 함께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하여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니, 룰더스카이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