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게임즈, '컴온파이터!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다날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대전 게임 '컴온파이터 for Kakao'(이하 '컴온파이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모드인 '무한대전' 모드가 추가됐다. '무한대전'은 캐릭터의 체력이 모두 사라질 때까지 다양한 상대방과 1:1로 연속해 싸울 수 있는 모드로, 대전에서 이길 때마다 새로운 상대를 맞이하게 된다. 해당 모드에서는게임 초반에는 약한 상대가 나오지만 연승을 거둘수록 더욱 강력한 상대가 등장한다.
게이머들은 '무한대전' 모드 전용으로 제작된 콜로세움 투기장에서 투구를 쓰고 전사로 변신한 슈퍼 베이비들의 매치를 펼치게 되며, 게임 도중 획득하는 무한대전 전용화폐인 '금괴'를 이용해 유료 투구 구입 및 투구 아이템 강화, 공격 능력 강화 등을 할 수 있다.
이와함께 공격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의 때리기에서 한 단계 발전한 '무기던지기'가 추가돼 자신이 보유한 무기를 던져 멀리 있는 상대도 공격할 수 있게 됐다.
이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온파이터' 카페(http://cafe.naver.com/comeonfighte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meon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