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라그나로크 온라인, 태국 동접 10만 돌파..흥행 돌풍 예고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게임 테크(GGT)가 지난 5월 28일에 현지에서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 PC용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동시접속자 10만 명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태국 지역에서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에 130만 개 이상의 계정이 등록하고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약 15만 명이 참여하며 기대를 모았다. 초반 기록 역시 이런 기대감을 증명하듯 런칭 직후 CCU(동시 접속자) 10만 명, DAU(일일 접속자) 25만 명을 돌파했다.

그라비티 태국 10만 동접
그라비티 태국 10만 동접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이재진 총괄 매니저는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는 만큼 게이머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지난 4월부터는 매주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는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002년 서비스 된 이후 18년간 글로벌 인기 게임 포지셔닝 자리를 지키고 있는 그라비티의 대표 온라인 게임이다.

온라인 게임으로는 최초 5대양 6대주, 전세계 93여 지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태국 지역은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가 직접 서비스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인게임 이벤트 및 페이스북 이벤트 등을 진행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