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3분기 매출 89억. 7분기 연속 전년 동기 대비 상승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지난 3분기 결산 결과 연결 기준 매출 89억원, 영업이익 19억원, 당기순이익 11억원을 기록했다고 금일(16일) 발표했다.

이는 전년 같은 기간 대비 매출 15.1%, 영업이익 129.5%, 당기순이익 37.7% 증가한 수치다. PC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과 ‘나이트 온라인’의 중화권 및 북미, 터키 등 해외 매출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엠게임은 지난 2019년 1분기부터 지속돼 온 해외 매출 상승세로 인해, 7분기 연속 전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상승을 기록 중이다.

‘열혈강호 온라인’이 2005년 중국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난 9, 10월(로열티 기준 10, 11월) 2개월 연속 월매출 기록을 경신하는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 이어서 11월 현재, 현지 대표 이벤트로 자리 잡은 광군제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인 만큼 4분기 및 2020년 실적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또한, ‘열혈강호 온라인’을 계승한 자사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게임) ‘진열혈강호’가 11월 중 대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10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스포츠 승부예측 시뮬레이션 게임 ‘윈플레이’는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준비 중이며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진열혈강호’는 대만 출시를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태국과 베트남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해외 선출시를 통해 콘텐츠 및 게임성에 대한 검증을 마친 후 국내 출시를 계획 중이다.

엠게임
엠게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