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번트 개최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먼저 7일간 진행되는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성목의 열매 100개를 지급하고, 무료 장비 뽑기도 총 100회를 제공한다. 또한, 5,000 다이아, 3,000 그랑쥬얼, SSR 그랑웨폰 등을 준다. 게이머는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엘리사의 특별 이벤트'를 통해 SSR 천사 그랑웨폰, SR 장신구 및 방어구 등 캐릭터 육성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큐이의 보물찾기 대작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카페 및 공식 SNS 등 다양한 장소에 숨겨진 쿠폰을 사용하면 성목의 열매 및 성목의 이슬 등 장비 뽑기 재료를 지급하고 쿠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SR 장신구,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준다.

엔픽셀은 "지난 100일간 '그랑사가'를 플레이 해주신 게이머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게이머들이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엔픽셀 그랑사가 100일 이벤트
엔픽셀 그랑사가 100일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