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상승세, 2012년 1분기 매출 121억 6천만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1분기 결산 결과 매출액은 121억 6천만원으로 전분기대비 11.6%, 전년동기대비 6.4% 증가하였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도 모두 전분기대비 흑자전환, 전년동기대비 각 26.8%, 21.8% 증가하며 매출액과 이익률 모두 상승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매출과 이익률의 상승 원인으로 지난 1월 베트남에서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 열혈강호 온라인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고, 겨울시즌을 겨냥해 지난해 12월 말 국내 오픈한 온라인 낚시게임 초괴물낚시 등 기존작의 업데이트가 좋은 반응을 얻은 결과라 분석했다.

또한, 엠게임은 올 여름 시즌 중국을 포함한 전세계 11개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무협 MMORPG 용 온라인의 오픈을 예정하고 있어 신규 매출원 확보가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엠게임은 지난 4월 첫번째 스마트폰 게임 갓 오브 디펜스를 출시하는 등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를 전개할 계획이며, 엠게임 최고의 기대작 열혈강호2는 오는 6월12일부터 16일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엠게임
엠게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