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MMOG 건틀렛 온라인, 돌발 테스터 모집

이수영 사장의 온라인게임 컴백 신호탄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GOD MMOG '건틀렛 온라인'이 오는 27일부터 티저 사이트(www.gauntletonline.co.kr)를 방문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차 클로즈 베타테스터로 예정된 999명 중 100명을 우선 선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게이머가 100명안에 드는 베타테스터가 되려면 티저 사이트의 초대장 메뉴를 클릭 한 후 간단한 신청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베타테스터는 무작위 추첨방식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며, 선정된 100명의 테스터는 조만간 진행 예정인 건틀렛 온라인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선발 인원에 포함이 돼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게 된다.

이수영 대표는 "'건틀렛 온라인'이 GOD MMOG라는 신규 장르의 온라인 게임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점을 티저 사이트 방문자 수로 알 수 있었다."며 "누구보다 먼저 건틀렛 온라인에 관심을 보여준 게이머분들에 대한 보답 차원으로 돌발 테스터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건틀렛 온라인은 GOD MMOG라는 신규장르의 온라인게임으로, 1차 비공개 베타테스트가 조만간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