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시티2, 대규모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2'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챕터3: 음모이론 중 첫 번째 파트인 '그들만의 도시'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먼저 최고 레벨이 상향 조절됐으며, 기존 지역들과는 다른 느낌의 '메인 스트리트' 지역과 이곳에서 펼쳐지는 신규 퀘스트 208종, 64등급 아이템 100종, 연합 기능 등이 첫선을 보인다.

이와 함께 몬스터넷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 복귀 이벤트, 산타 선물 상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몬스터넷의 권종진 이사는 "'이터널시티2'를 아껴주시는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많은 시간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으며,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콘텐츠 및 다양한 시스템으로 게임을 꾸준히 접해주시는 많은 분 들에게 보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모든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터널시티2' 홈페이지(www.eternalcity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