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신의 탑'의 주인공들이 게임 '빛의 계승자'에서 활약한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8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네이버 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의 주요 인물인 '밤', '하유리', '화이트' 등 3명이 게임 속 서번트로 등장한다.

빛의 계승자와 콜라보한 신의탑 주요인물들
빛의 계승자와 콜라보한 신의탑 주요인물들

세 서번트 모두 공격형으로 '밤'은 방어형 서번트인 '테레지아'를, '하유리'는 방어형 서번트인 '루크레치아'를, '화이트'는 회복형 서번트인 '카이사르'를 아군에 포함시키면 자신의 공격력이 증가하는 능력을 갖고 있어서 전략적 재미가 더해질 전망이다.

해당 서번트들은 콜라보레이션 기간 내에만 획득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빌은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해 '빛의 계승자' 최초로 빛•어둠 콜라보레이션 서번트에 대한 확률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500회 한정으로 빛•어둠 신의 탑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으며, 500회 소환 시 빛•어둠 신의 탑 5성 서번트 선택권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게임 내 기본 재화인 캐럿을 사용해 소환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전력 증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이달 21일 까지 '콜라보에 눈을 뜨는 중입니다' 특별 성장 이벤트가 진행되며, '강화 탭'에서 곧바로 '진화'가 가능하도록 변경되고 진화 시 필요한 재료 아이템이 축소되어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해지는 등 게이머 편의성도 대폭 향상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