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FALLEN SKY’ 이벤트 진행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금일(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네 번째 정규 시즌 ‘FALLEN SKY’를 선보이고 신규 시즌 시작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FALLEN SKY’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FALLEN SKY’

시즌3 ‘BLOODED RHAPSODY’에 이어 5달 만에 공개된 FALLEN SKY’는 신규 국가 ‘페다스’를 배경으로 새로운 조직 ‘쉐도우 베인’의 요원 ‘루나’ 및 ‘멜리사’, ‘갈론드’ 등의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 주인공 ‘제온’과 그 일행이 모험을 통해 겪는 다양한 이야기로 구성됐다. 신규 영웅 3종 ‘루나’, ‘멜리사’, ‘갈론드’는 오는 7월 1일까지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엑소스 히어로즈’ 최초로 ‘신화’ 등급 영웅 ‘프로즌 퀸 미스티’가 공개됐다. ‘미스티’는 엑소스 히어로즈 대서사시에 등장하는 신화적 인물로 엑소스 히어로즈 세계관에 등장하는 7개 국가 중 ‘노스 폰 프로스티’의 초대 여왕이라는 배경을 가지고 있다. ‘미스티’와 전용 무기는 ‘노스티 럴러바이’는 7월 28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FALLEN SKY’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FALLEN SKY’

이외에도 시즌4의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챕터 19 오픈을 비롯해, 최대 동맹 개수를 50에서 70으로 확장, 초월 전용 영웅 ‘레쉬 아이’ 및 랭크2 장비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시즌4 ‘FALLEN SKY’ 업데이트를 기념해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 29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골드 페이트코어(영웅 외형 및 스킬 변경 의상)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한 동일한 기간 동안 총 15일을 로그인하면 ‘블랙 페이트코어 선택권’을 비롯해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