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멤버십 '플레이오' 선보인 지엔에이컴퍼니, 팁스 프로그램 선정

게임만 해도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플레이오'의 개발사 지엔에이컴퍼니가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금일(2일) 밝혔다.

지엔에이컴퍼니는 게이머의 가치를 인정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며 게임과 게이머를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서비스 '플레이오'를 선보였다. '플레이오'는 구글 스토어의 인기 게임 2,000여 개를 지원하며, 게이머는 평소에 하던 게임만 해도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이오'는 지난 2월 구글 스토어에 출시되어 9개월 만에 3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컴투스, 111%, 그라비티 등 30여 고객사의 게임 광고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지엔에이컴퍼니의 최지웅 대표는 "팁스 프로그램을 통해 플레이오를 이용하는 게이머의 혜택을 확대하려고 한다"라며 "해외 게이머들에게도 플레이오의 멤버십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엔에이컴퍼니는 라구나인베스트먼트, JB 벤처스, 빈치인베스트 등으로부터 20억 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플레이오
플레이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