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봄맞이 이벤트 개최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핵앤슬래시 액션 게임 ‘언디셈버’에 봄맞이 이벤트 3종을 개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미션 형태의 ‘페스타 이벤트’와, 매일 접속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골드주머니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오는 3월31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페스타 이벤트’는 플레이를 통해 주어진 미션(페스타)을 달성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미션을 달성할 경우 높은 가치의 에센스와 오브를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행운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이 밖에도 ‘길드 증표’를 비롯한 각종 보상이 확정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매일 하루 한 번 상점에서 최대 30만 골드까지 얻을 수 있는 럭키 골드박스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봄맞이 ‘행운의 골드 주머니 이벤트’도 오는 1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끝으로 16일 자정까지 평일 21시 ~ 24시, 주말 18시 ~ 24시에 처치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버프가 적용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된다.

‘언디셈버 봄맞이 이벤트
‘언디셈버 봄맞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