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제이커브이엔티의 대전 낚시 게임 '리얼피싱배틀' 위믹스 온보딩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제이커브이엔티(대표 허성식)의 '리얼피싱배틀'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한다.

제이커브이엔티는 2019년에 설립된 개발사로, 대전형 낚시 게임 '리얼피싱배틀'을 비롯하여 오픈필드형 3D RPG '엘크로니카'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IP(지식 재산)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온보딩이 결정된 '리얼피싱배틀'은 실제로 존재하는 리얼한 느낌의 물고기와 세계 각지 낚시 명소의 특징을 잘 살린 배경, 낚시의 손맛을 최대한으로 살린 사실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리얼피싱배틀'의 가장 큰 특징은 플레이의 중심을 PvP(이용자 간 대전) 콘텐츠다. 대전형 게임의 장점인 컨트롤의 재미와 P&E 요소를 결합한 게임성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게임을 즐기며 재화를 얻는 ‘P&E’(Play and Earn)라는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여러 개발사들과 활발히 협업을 맺고 있다. 올해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을 100개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다.

제이커브이엔티 리얼피싱배틀 위믹스 온보딩
제이커브이엔티 리얼피싱배틀 위믹스 온보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