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 게임 ‘산나비’, 스팀 통해 프롤로그 버전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산나비(SANABI)'의 프롤로그 버전을 오늘(4일)부터 선보인다.

네오위즈 신작 '산나비' 프롤로그 버전 출시
네오위즈 신작 '산나비' 프롤로그 버전 출시

'산나비' 프롤로그 버전에서 이용자들은 챕터 1의 보스전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산나비 스팀 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얼리 엑세스 출시 전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산나비'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챕터 2 속의 모습을 포함해 게임 스토리의 배경인 '마고시티'와 새롭게 추가된 주인공의 '로프 기능', 신규 몬스터 '워리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산나비'는 지난 1월 진행된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신규 기술 추가와 조작감 향상 등 시스템 업데이트로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상반기 중 스팀을 통해 얼리 엑세스 출시할 계획이다.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주인공의 사슬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타격감 있는 액션과 역동적인 이동이 특징이며, 거대 기업 도시 '마고' 속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나가는 것도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