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최고의 여신은? 글로벌 인기 투표 시작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글로벌 인기투표 이벤트 '두근두근! 니케 투표'를 실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두근두근! 니케 투표
두근두근! 니케 투표

레벨 인피니트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승리의 여신: 니케' 서비스 반주년을 맞이한 행사로, 오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 전역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레벨 인피니트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승리의 여신: 니케' 세계관 속 3대 기업인 테트라, 엘리시온, 미실리스 등 CEO와 방주의 부사령관 응원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이벤트를 응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응원 영상에는 괴짜 머스탱, 시니컬한 잉그리드, 천재 발명가 슈엔, 그리고 무심한 듯하지만 조력자 느낌을 주는 엔더슨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해 불꽃튀는 선거전을 연출하며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표 상황은 매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금일부터 응원 코너에서는 이용자들이 응원에 동참하기 위해 직접 창작한 작품을 살펴볼 수 있다.

투표 결과는 오는 21일 공식 하프 애니버서리 방송에서 발표되며, 1위의 영예를 차지한 캐릭터는 특별 코스튬으로 제작해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되며 리얼 사이즈 크기의 피규어를 선보인다.

이벤트 개요
이벤트 개요

한편, 레벨 인피니트는 '승리의 여신: 니케'와 관련하여 오는 27일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13일 첫 MMD(MikuMikuDance) 모델로 ▲라피 ▲아니스 ▲앨리스 ▲디젤 ▲마리안 등 5종 캐릭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MMD 모델은 공식 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좋아하는 노래에 맞춰 니케가 춤추도록 캐릭터 모션을 만들고, 카메라 앵글을 조작해 멋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MMD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3D 모델링 툴로, 다양한 캐릭터 모션과 연출, 표현 등이 가능해 전 세계 서브컬처 2차 창작 제작에 활용되고 있는 소프트웨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