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CWC, ‘노마 인 메타랜드’ NFT 시즌2 라인업 공개

그램퍼스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그램퍼스 씨더블유씨(CWC)는 오는 10월 3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웹3 쿠킹 게임 ‘노마 인 메타랜드’의 시즌2 업데이트를 맞아 ‘프렌즈 NFT’ 시즌2 라인업을 오늘(24일) 발표했다.

‘프렌즈 NFT’는 웹3 생태계의 핵심 요소인 ‘커뮤니티’를 확장하기 위해 도입한 콘텐츠다. 이번에 공개되는 NFT를 보유한 홀더(구매자)들은 게임 내에서 각종 보너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렌즈 NFT 시즌2 라인업은 총 3개 게임으로, ‘포켓배틀스 NFT 워’,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포켓배틀스 NFT 워’는 미버스 메인넷에 온보딩한 미투온의 게임으로 NFT 영웅과 일반 영웅, 용병 캐릭터를 활용해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전투를 벌이는 캐주얼 전략 배틀 모바일 게임이다.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는 인형뽑기 매장을 경영하는 NFT 전략 타이쿤 게임으로, 정식 출시 이후 태국 등 동남아 국가에 큰 인기를 얻고, 싱가포르 Presto Labs의 투자를 유치한 게임이다.

마지막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메타 토이 드래곤즈'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차세대 모바일 수집형 RPG로 300종 이상의 '토이 드래곤'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노마 NFT를 보유한 홀더가 시즌 별 프렌즈 NFT를 보유할 경우 게임 내 스테미너 인 '비타민' 캐시백 혜택이 주어지며, 게임 내 레스토랑 업그레이드 재화인 '코니'를 추가로 얻을 수 있고, 레스토랑 업그레이드 시 '코니'의 캐시백 등 최대 2배 이상의 추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그램퍼스는 시즌 기간 중 다양한 크로스 프로모션 이벤트를 운영해 그램퍼스의 블록체인 생태계인 그램($GRAM) 파트너 사 간 상호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한 편, 그램퍼스 씨더블유씨는 ‘노마 인 메타랜드’의 시즌2 첫 번째 업데이트에 맞춰 새로운 레스토랑 ‘후르츠 하우스’와 ‘캔디 패스’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램퍼스 CWC NFT시즌2
그램퍼스 CWC NFT시즌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