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슈슈슉', 인기 1위 기념 골드 10만 개, 황금열쇠 10개, 보물상자 1개 증정

고품격 하이브리드 게임 서비스사 에이펙스허브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마녀 슈슈슉 – 1000 뽑기 증정'(이하 마녀 슈슈슉)이 국내 오픈마켓 인기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발표했다.

양대마켓 인기 1위를 차지한 '마녀 슈슈슉'
양대마켓 인기 1위를 차지한 '마녀 슈슈슉'

'마녀 슈슈슉'은 이용자가 귀여운 마녀 부대를 거느리는 사령관이 되어 마녀들의 다양한 스킬과 속성을 활용하고 조합과 배치를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디펜스 RPG인 ‘마녀 슈슈슉’은 지난 3월 6일 정식 출시 이후 3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에이펙스허브는 '마녀 슈슈슉'의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념하여 게임 내 모든 게임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인 골드 10만 개, 황금열쇠 10개, 희귀 장비 보물상자 1개를 증정하기로 결정했다.

에이펙스허브 장영국 이사는 "'마녀 슈슈슉'은 디펜스와 로그라이트, 핵 앤 슬래시의 장점을 섞은 하이브리드 게임으로,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재화를 드리게 됐다."라며 "에이펙스허브에서는 향후에도 보다 이용자 친화적인 운영으로 만족감을 드리려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월 설립된 신생 퍼블리셔인 에이펙스허브는 리버스 타워 디펜스 ‘나이트코어 킹덤’과 방치형 RPG ‘유령기사 키우기’에 이어 세 번째 게임인 '마녀 슈슈슉'으로 이용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