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모바일 게임 '영웅 맞고' 출시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영웅 온라인'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영웅 맞고'를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모바일 게임 업체 엠조이넷(대표 강신혁)은 엠게임과 제휴를 맺고, 무협 게임 '영웅 온라인'의 시나리오와 캐릭터를 활용한 '영웅 맞고'를 개발했다. '영웅 맞고'를 플레이 하는 게이머는 세상을 공포로 몰고 갈 십이천마에 대항하기 위해 '영웅 온라인'의 4가지 대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맞고 실력을 겨루는 것으로 맞고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영웅 맞고'는 크게 정통모드와 천하쟁패 모드로 나누어지는데, 정통모드는 시작하면 오프닝 멘트와 함께 캐릭터를 선택한 후 본격적인 게임에 돌입하며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서 화려한 이펙트와 함께 맞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계속 연승을 하게 될 경우 보너스와 함께 게임머니를 획득하게 되며, 최종 보스인 '만독신마'와 대결하여 승리하면 엔딩과 함께 무한모드로 넘어가게 되어 고수의 반열에 오르게 된다.

천하쟁패 모드는 실제 '영웅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공격형 맞고를 즐길 수 있다.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가 무기를 이용하거나, 영물('영웅 온라인' 내의 팻)을 이용하여 상대에게 공격을 할 수 있다. 맞고 전적에 따라서 HP가 지급되고 상점에서 무기와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등 롤플레잉 게임의 기본 시스템이 지원된다.

이 게임을 이용하려면 KTF멀티팩에 접속 '자료실 > 게임 > 고스톱/퍼즐/퀴즈/보드 >유명/정통맞고>영웅맞고' 경로를 통해 다운 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