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바이 온라인, 2차 비공개 테스트 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쯔바이 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17일) 오후 2시부터 개시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음식을 먹으며 성장해가는'쯔바이 온라인' 특유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함께 16개의 지역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퀘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친구와 힘을 합쳐 강력한 필살기를 구사하는 '쯔바이 시스템'이나 많은 몬스터들을 일망타진할 수 있는 화려한 공격 패턴의 '광역스킬'은 이용자의 모험을 더욱 흥미진진하고 유쾌하게 만들어 줄 재미요소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된 기념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위메이드의 이경호 본부장은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이후 수렴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게임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위메이드가 자신 있게 선 보이는 '쯔바이 온라인'의 재미를 많은 게이머 분들이 한껏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쯔바이 온라인' 홈페이지(zwei.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