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기대작! '레이븐' 출시 전에 소설로 만나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에스티플레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의 소설 연재를 시작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레이븐'은 뛰어난 액션성과 고품질 그래픽을 기반으로 온라인 게임 수준의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액션 RPG다.

수호전쟁이 끝난 20년 후를 배경으로 한 '레이븐' 게임과 달리 소설은 앞선 이야기를 다룬다. 레이븐 소설은 레이븐 종족 후예 탄생과 수호전쟁 발발 이유 및 과정을 담고 있다.

특히 레이븐 소설은 역대 한국영화 흥행 3위를 기록한 '광해, 왕이 된 남자'의 원작자인 이주호 작가가 집필해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깊이 있는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1화를 시작으로 총 7차례에 걸친 연재를 통해 '레이븐' 출시 전까지 모든 이야기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레이븐 소설은 '레이븐' 브랜드 사이트(http://raven.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스토리를 중요시하는 레이븐에 대한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고 흥미를 제공하기 위해 소설 연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큰 재미를 선사할 레이븐 소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소설은 '레이븐' 브랜드 사이트(http://raven.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븐 이미지
레이븐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