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약탈의 민족',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약탈의 민족 with BAND(이하 약탈의 민족)'를 금일(14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약탈의 민족'은 타 게이머를 침략하여 자원을 약탈하고, 자신의 본진을 하수하기 위해 마을을 부강하게 만들어나가는 SNG 모바일게임으로, 비정상회담 '샘오취리'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펀컴퍼니는 오는 28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특별지원카드를 증정하며, 게임 다운로드 후 튜토리얼을 마칠 시 앙증맞은 밴드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신규가입 게이머가 팬밴드를 통해 인사말을 남길 경우 보석 200개가 지급되며, 오는 30일까지 신규 게이머 중 본진 7레벨을 달성한 20명을 추첨하여 다양한 경품선물이 증정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그간 약탈의 민족 iOS 버전을 기다려주신 게이머분들께 매우 감사하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만큼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게임을 마음껏 즐겨달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약탈의 민족'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ader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약탈의 민족
이미지
약탈의 민족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