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엘로아' 이용자 맞춤형 파격 혜택 쏜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엔픽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엘로아(개발사 엔픽소프트)'의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오는 4월 14일까지 '엘로아'에 접속만 해도 선물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기존, 복귀 이용자 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내 처음으로 캐릭터를 생성한 신규 이용자에게는 VIP 30일권, 레어 날개, 레어 펫 등 초반 게임의 빠른 적응과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기존 이용자에게는 아라스톤 20개, 레이드 초기화권 등의 선물을 준다.

또한, 2월 28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새로 복귀할 시 레어 방어구 세트, 아라스톤 2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출시 이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선별해 준비한 만큼 꼭 참여하셔서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혜택과 더불어 넷마블은 유니크 등급의 동일한 종류의 펫을 합쳐 레전드 펫을 얻을 수 있는 '펫 진화 시스템', 던전 및 레이드의 보스를 최대 인원으로 처치 시 높은 확률로 보상이 드랍되는 '풀 파티 보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해 새로운 재미를 함께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엘로아'는 3가지 클래스로 실시간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전투에서 압도적인 힘을 발휘하는 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몰이사냥, 빠르고 쉬운 레벨업 등의 특징을 갖춘 게임으로 출시 이후 탄탄한 게임성과 화려한 액션성으로 이용자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로아 이미지
엘로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