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2020 DATA 데이 2월11일 개최..1월30일 마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오는 2월11일에 성남시 엔씨소프트 R&D 센터에서 '2020 데이터 센터 컨퍼런스' 데이터 데이를 개최한다.

엔씨소프트 내 데이터센터에서 개최하는 이 행사는 엔씨소프트가 진행한 다양한 기술적 자료들을 공유하는 행사로, 2월11일 오후 12시반부터 5시반까지 진행되게 된다.

엔씨소프트 데이터 데이
엔씨소프트 데이터 데이

첫 번째 섹션에서는 '스트리밍 데이터 제공을 빠르게, 드루이드 활용기'라는 주제로 스트리밍 게임 데이터를 처리& 제공하는 NOW 서비스 개발 사례를 소개하며, 두 번째 섹션에서는 '엔씨 너는 누구냐?'라는 주제로 사내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한 여정과 데이터로 살펴본 엔씨인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또 세 번째 섹션에서는 Jupyter NoteBook 서비스 구축과 활용 사례라는 주제에 대해 설명하며, 네 번째 섹션에서는 거래 네트워크와 유저 행동 패턴을 활용한 B&S 작업장 탐지에 대해 들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섹션에서는 이유없는 PK 피해자의 선택이라는 주제로 막무가내 PK 게이머의 활동이 신규 유저의 잔존과 구매력에 미치는 효과를 알려준다.

행사는 오는 1월3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해당 컨퍼런스를 참여하고 싶은 개발자는 https://forms.gle/skMqDjoiWvaapcXi9 에서 신청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