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공식 포럼 열고 더 다양한 정보 공개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공식 포럼을 오픈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공식 포럼은 '그랑사가'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공식 포럼을 통해 보다 빠르고 명확하게 '그랑사가'의 최신 소식과 다양한 콘텐츠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엔픽셀은 '그랑사가' 공식 카페를 대신해 자체 플랫폼을 통한 포럼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게임 내 계정을 연동하고 포럼 내 '대표 기사단' 설정도 가능하다. 엔픽셀은 커뮤니티 이용 등 활성화를 위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기존에 선보였던 공식 카페 운영은 9일 종료된다. 엔픽셀은 지난 7월부터 이용자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고자 이관 절차 등을 사전에 안내한 바 있다.

엔픽셀 관계자는 "공식 포럼을 통해 양질의 정보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용자의 목소리를 다양하게 경청하고 더 나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엔픽셀 ‘그랑사가’ 공식 포럼 오픈
엔픽셀 ‘그랑사가’ 공식 포럼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