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22' 패키지 15일부터 예약 판매 돌입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해 한국어 버전 '피파22(FIFA22)'의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의 예약 판매를 9월 15일부터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피파22'는 피파(FIFA)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해 개발한 축구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골키퍼 시스템과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공의 물리 움직임이 적용됐다. 또 일대일 상황에서도 신규 메커니즘에 기반해 더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고, 전반과 후반에 각기 다른 공격 전술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다가 이번 작품은 하이퍼 모션(HYPER MOTION) 기술이 도입됐다. 하이퍼 모션은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퍼 모션은 고강도 캡쳐를 통해 선수와 팀의 움직임을 세밀하게 만들었다. 아울러 11대 11매치 캡처에 기반한 새로운 오프볼 선수 애니메이션도 준비됐다. 여기에 머신 러닝 알고리즘을 더해 한층 실제와 같은 경기를 만날 수 있도록 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피파21’의 게임 플레이를 바탕으로 최신 키트와 클럽, 전 세계 최고 리그 선수단으로 일신한 ‘피파22 레거시 에디션’을 만날 수 있다.

15일부터 시작하는 패키지 제품의 예약 판매를 통해서는 제품별로 예약 특전과 초회 특전 및 수량 한정 특전 등이 제공된다.

피파22 패키지 이미지
피파22 패키지 이미지

수량 한정 특전
수량 한정 특전

스위치 버전 예약 특전
스위치 버전 예약 특전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예약 특전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예약 특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