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미해결사건부' 10월 맞이 이벤트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10월 한정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먼저, 오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열리는 '한밤중의 심포니' 이벤트는 어느 날 밤 빅 데이터 센터가 갑자기 공격을 받고, 의문스러운 계약서가 NXX 멤버들에게 도착하면서 시작된다.

이번 사건의 진실을 알기 위해 이용자는 네 명의 남자 주인공들과 긴밀히 협업해 특별 조사를 진행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저녁 기도 상자'를 활성화시켜 미스터리한 의뢰를 수락하고, 기간 한정 임무를 클리어해 획득한 '새로운 단서'로 조사 장소와 사건을 해제할 수 있다.

'한밤중의 심포니' 이벤트를 클리어하고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면, '미림 칩', '미림 달러', '선택의 별 SR'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 진실을 재현할 경우 이벤트 한정 배지 '마녀의 선물'까지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여신의 그림자에서'는 윤노아의 SSR '빛과 어둠의 경계', 유신우의 SSR '허황된 파티', 강혁의 SR '기억 속 그대', 백은후의 SR '빛의 일각' 등이 높은 확률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할로윈을 맞아 '한밤중의 펌프킨' 이벤트도 10월 29일부터 11월 12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다양한 종류의 호박을 수확하면 호박밭에서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사건과 조우할 수 있는 '펌프킨 도감'을 해제할 수 있다.

또한 '한밤중의 펌프킨' 이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배지인 '펌프킨'과 함께 미림 칩 480개, 법리적 훈계 및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미해결사건부
미해결사건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