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5주년 기념 이벤트 및 월드 보스 업데이트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출시 5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와 함께 월드 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 보스 도전)을 1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5주년 기념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차 이벤트가 오늘부터 10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데스티니 차일드' 이벤트
'데스티니 차일드' 이벤트

먼저, 시프트업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이용자에게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 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크리스탈 5천 개 등을 매일 지급할 계획이다.

또, '데스티니 차일드' 커뮤니티 게시판에 5주년 축하 메시지를 등록한 이용자들에게도 ‘2020 차일드 선택 박스’를 선물하고, 게시글이 500개가 넘으면 크리스탈 5천 555 개를 전원 지급한다.

이 밖에도 이용자들은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 레시피를 통해 ‘5주년 차일드 선택박스', 이그니션 코어 재료,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포스터 이미지
'데스티니 차일드' 포스터 이미지

이와 함께, 최대 20명의 차일드가 참여하는 월드 보스 도전 과제가 10월 28일까지 펼쳐진다.

이번 월드 보스의 보스 차일드는 '홍련'으로, 부스트 차일드인 '장화'와 함께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는 해당 기간 내에 달성한 누적 대미지로 마경 조각을 획득, 5성 홍련, 5성 마린 슈트 다비,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5주년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