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PC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에 쉬운 신규 지역 '베인스' 업데이트 진행

그라비티가 자사의 PC 용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의 신규 지역 '베인스' 업데이트를 2일 진행했다.

'라그나로그 제로' 베인스 업데이트
'라그나로그 제로' 베인스 업데이트

신규 지역 '베인스'는 아루나펠츠 교국에 있는 협곡마을로 베인스 필드, 토르 화산, 무명섬 등 최소 베이스 레벨 100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 가능한 사냥터를 보유하고 있다. 동일한 레벨의 이용자들이 사냥을 할 수 있는 다른 사냥터 대비 쉬운 난이도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하루에 최대 5회 반복 사냥 퀘스트를 받을 수 있어 효율적인 레벨업이 가능하다는 평가다.

또 이용자들은 베인스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이나 반복 퀘스트 클리어 시 '베인스 코인'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결속의 장비 또는 기원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결속의 장비는 특수 인챈트를 할 수 있으며 기원 액세서리 4종을 모두 모으면 풍요의 기원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제로 담당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베인스 지역에서 새로운 장비 획득과 함께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성장시키며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3월 2일 점검 후부터 30일 점검 전까지 신규 지역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베인스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 한 이용자 전원에게 베인스 코인 30개를 지급하며 50명을 추첨해 무료캐시를 추가 증정한다. 같은 기간 반복 사냥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베인스 코인을 1개 더 지급하며 서버 경험치와 드롭률이 30%씩 증가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