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온라인 팝업 스토어 '모코코 굿즈샵' 안내 페이지 오픈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용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로스트아크'와 관련된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팝업 스토어 '모코코 굿즈샵'의 안내 페이지를 지난 23일 오픈했다. 정식 오픈은 3월 27일 진행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굿즈샵 안내 페이지 오픈
'로스트아크' 굿즈샵 안내 페이지 오픈

'로스트아크' 굿즈샵에서는 ▲모코코 인형 3종, ▲모코코 장패드 4종, ▲NPC 피규어 4종, ▲모코코 마그넷 세트, ▲모코코 스마트 톡, ▲모코코 트래블백, ▲모코코 무드등 2종, ▲모코코 미니 피규어 세트 등 총 17종의 한정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의 한 관계자는 "'모코코 굿즈샵'에 대한 상세한 이용 방법은 27일(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모코코 굿즈샵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방송은 정소림 캐스터와 쇼호스트 인진우가 진행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굿즈샵 오픈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모험가들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모험가들은 이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3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음 전하기' 하트 버튼을 누르고 굿즈샵 오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험가 중 300명을 추첨해 ‘2022 모코코 달력’을 증정한다.

또 스마일게이트 RPG는 '2022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안내 페이지도 이날 함께 오픈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