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빅풋, '건즈업! 모바일' 글로벌 정식 출시

NHN빅풋(대표 김상호)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건즈업! 모바일(GUNS UP! Mobile)'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NHN빅풋의 올해 첫 출시작인 '건즈업! 모바일'은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와 발키리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해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 및 PC(스팀)에 출시한 '건즈업!(GUNS UP!)'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이식한 작품이다. 개발은 원 개발사인 발키리 엔터테인먼트가 맡고, NHN빅풋이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건즈업! 모바일'은 다양한 병력들과 장비들 및 명령 시스템을 활용해 상대방의 기지를 침략해 승리를 쟁취하는 디펜스형 전략 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플레이어는 상대방이 구축한 기지의 방어선을 확인한 후 보유한 병력과 장비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공격을 시도하게 된다. 침략에 성공할 시 상대방의 자원을 일부 약탈하고 보상금을 지급받으며, 이를 통해 장비 혹은 병력을 충원하거나 자신의 기지 방어선을 공고히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건즈업! 모바일'은 5분 이내의 짧은 게임 플레이 시간 동안 다양한 시청각적 재미를 선사한다. 또 기존 '건즈업!'의 게임성을 개선 및 보완하고 '좀비 공습', '감옥 탈출', '기지 방어' 등 언제든지 도전할 수 있는 다양한 PvE 모드들을 추가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그래픽, 사운드, 진동 효과 등을 활용해 게임에 몰입도를 높이고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커스터마이징 환경을 제공해 자유롭게 전략을 세워 공격을 전개하거나 방어선을 구축할 수 있으며 기존 디펜스형 모바일 전략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점도 특징적이다.

NHN빅풋 김상호 대표는 "PC와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건즈업!'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게이머들에게 돌아왔다."며 "'건즈업! 모바일'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짧은 시간동안 큰 즐거움과 쾌감을 선사하여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건즈업 모바일
건즈업 모바일

건즈업 모바일
건즈업 모바일

건즈업 모바일
건즈업 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