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와 '파판15' 콜라보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그랑사가'에서 '파이널 판타지 XV(FINAL FANTASY XV, 이하 파판15)'와 콜라보레이션(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랑사가' 게임 내 '파판15'의 등장 인물과 몬스터 등이 등장한다.

먼저 '녹티스' 등 '파판15'의 주요 캐릭터가 '라스', '카르트', '윈', '나마리에' 등 그랑사가 캐릭터 4종의 그랑웨폰으로 등장하며, '파판15'의 명장면을 재해석한 아티팩트 6종을 공개한다. 컬래버레이션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는 오는 21일까지 소환 및 스토리 이벤트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파판15'의 주요 몬스터 '베히모스'와 '사보텐더'가 각각 '그랑사가' 내 콘텐츠 '초월 강림'과 '왕국 퀘스트'에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를 통해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파판15'를 테마로 한 게임 내 캐릭터 10종의 코스튬을 선보이며, 출석 및 스페셜 스토리를 통해 '라스'의 한정 코스튬과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랑사가 파판15 콜라보
그랑사가 파판15 콜라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