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6월 업데이트 캐릭터 성장 콘텐츠 확대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R2M'에 6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변신/서번트 성장 확장', '신규 서번트/변신 추가' 등 캐릭터 성장에 효과적인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번째 '변신/서번트 성장 효과'인 '가이아스의 휘장'이 활성화된다. 휘장을 활성화할 때마다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 등 각종 능력치가 향상된다. 활성화에 필요한 포인트는 변신/서번트의 레벨을 올리는 방식 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서번트와 변신도 추가한다. 신규 서번트는 영웅 등급 2종과 희귀 등급 2종이 추가되며, 변신은 2종의 희귀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어 게임회원들은 더욱 다양한 변신/서번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6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출석 이벤트와 미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 14일까지 게임에 누적으로 접속한 일수에 따라 특수 매터리얼이 들어있는 '뚱냥이의 선물상자Ⅱ[이벤트]' 등 게임 아이템을 출석 보상으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던전 탐사대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해 6가지의 미션 조건을 모두 완료한 회원은 '고급~희귀 변신/서번트 뽑기권'과 '상급 매터리얼 상자'가 포함된 '탐사 완료 보상 상자[이벤트]'를 최종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웹젠 'R2M’, 6월 업데이트 실시
웹젠 'R2M’, 6월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