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E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 크립토 패스 무료 지급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P&E(Play and Earn, 플레이앤언)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Crypto Golf Impact)'에서 '크립토 패스'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
크립토 골프 임팩트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게임이다. 다양한 세계 명소를 배경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 PVP(이용자간대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56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다.

네오위즈가 이번에 이벤트로 제공하는 크립토 패스는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으로, 이용자들은 이를 이용해 투어 미션을 진행하면 재화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탈을 게임 유틸리티 토큰인 'S2 토큰'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S2 토큰은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NEOPIN)' 앱에서 다시 '네오핀 토큰(NPT)'으로 교환 가능하다. 해당 아이템은 30일 동안 활성화 된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네오위즈에서 P&E 게임 멋진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만 글로벌 지역 한정이라 국내 게이머들은 참여할 수 없는 것이 아쉽다. 국내 시장에서도 빨리 다양한 P&E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크립토 패스'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크립토 골프 임팩트' 공식 SNS인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